썬더코어 코인으로 건물주가 되어 임대수익 얻어보기!
작성자 정보
- 한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97 조회
- 3 댓글
-
목록
본문
미국 주식, 특히 배당주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리얼티 인컴이라는 기업에 대해 많이들 알고 있을 겁니다.
배당 투자자들은 마치 임대소득을 얻듣이 리얼티인컴을 계속해서 매입해 배당 소득을 얻고 있는데요.
리얼티인컴의 배당수익률은 약 4~5%가량 됩니다.
미래는 알 수 없기 때문에 리스크 분산 차원에서 다른 좋은 자산을 분산해서 매입해야 합니다.
서울 강남 1층에 스타벅스가 있는 고층 빌딩을 생각해 봅시다.
저 건물만 갖고 있으면 조물주 위에 건물주가 되고, 놀고먹어도 임대료가 월 수천만원씩 통장에 꽂힙니다.
누구나 부자가 되는 법은 아는데 돈이 없을 뿐입니다.
근데 갖고는 싶습니다.
그런데 누구나 이런 건물주가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썬더코어입니다.
썬더코어는 지분증명(PoS)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한 EVM 호환 블록체인입니다.
썬더코어에 잘 알고 싶다면 크루3 퀘스트를 진행하면 자연스럽게 알 수 있습니다.
https://crew3.xyz/c/thundercore/invite/_uR7Uaxk6v71c5DJ18vXl
디스코드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썬더코어 코인 에어드랍도 받을 수 있습니다.
왜 썬더코어인가?
썬더코어는 POS스테이킹이 가능하며, 현재 참여하면 얼리 아답터처럼 많은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율이 높은 자산은 항상 위험이 뒤따르는 법이지만 썬더코어는 EIP-1559 구현해 초기 보상율이 높고, 네트워크 참가자들이 늘어날수록 보상이 줄어들게 됩니다.
썬더코어는 토큰노믹스 업그레이드를 통한 블록 보상은 검증인에게 90%, 블록 생산자에게는 10%가 분배되며 썬더코어 체인의 각 새로운 블록은 검증 노드에 참여하는 검증인과 블록 생산자에게 보상하기 위해 15TT를 생성해 검증인에게 보상해 줍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TT 자산의 가치를 보호하고 증가시키기 위해 스테이킹 보상은 급격히 감소할 것입니다.
EIP1559가 중요한 이유는 인플레이션이 아닌 디플레이션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실제 경제와 마찬가지로, 시장에 돈이 줄어들면 돈 가치가 올라가고 돈을 풀면 돈의 가치가 떨어집니다.
EIP-1559는 가스비를 책정하는 데 사람들이 입찰가를 설정하여 거래 처리 비용을 지불하며, 다음 블록에 포함될 거래에 대해 ‘기본료’를 구현합니다. 우선순위를 추구하는 개인이나 기업은 거래 속도를 높이기 위해 검증인 인센티브로 ‘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EIP-1559는 거래마다 기본료로 평균 10 Gwei 정도를 소각하지만, 팁과 블록 보상은 여전히 검증인에게 돌아갑니다.
이로 인해 앞으로 일어날 일은
1. 시간이 지나면서 네트워크 참여자가 더 많아짐에 따라 TT 거래량이 증가합니다.
2. 거래가 많아지면 EIP-1559 덕분에 기본료로 소각하는 TT가 더 많아집니다.
3. 스테이킹 비율이 증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TT 스테이킹 보상이 감소합니다.
4. 특정 시점에서는 각 블록에서 생성되는 총 TT보다 소각되는 TT의 수가 더 많아져 결국 토큰 디플레이션이 발생합니다.
썬더코어는 유명한 거래소, 스테이킹 제공업체 등 검증인의 수와 다양성을 크게 증가시키는 중입니다.
더 많은 파트너가 참여할수록 TT 스테이킹 비율이 계속 증가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이 가장 이율이 높고, 가격이 싸기 때문에 빠르게 진입할수록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TT코인 스테이킹 시, 50%가 넘는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모으는 리얼티인컴의 10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POS 스테이킹 하는 방법
1. 앱스토어, 구글스토어에서 TT월렛 검색 후 다운로드
2. 업비트에서 TT코인 구매
3. 업비트에서 TT코인을 TT월렛으로 이동
4. POS 스테이킹 예치(최소 예치수량 1만개)
썬더코어는 개발자 기금을 출시하고 썬더진 API도구로 게임파이, NFT에서 활용되고 있고 런치패드인 올림피아패드를 도입했고, 개발자가 간편하게 데이터 쿼리가 가능한 GraphQL가 도입되어 있고 각종 스왑으로 상당한 금융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썬더코어 사용자는 400,000명 가량으로 아직은 적은 편인 것도 호재입니다.
앞으로 썬더코어가 발전할수록 썬더코어 네트워크 참여자들은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썬더코어가 아무리 우량한 근본 코인이라 해도 미래는 알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분산시키는 것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둘러봐도 썬더코어만큼 야심차게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이용자가 늘어나면서도 높은 보상을 받는 코인은 현재까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건물주만 월세를 받는게 아닙니다.
썬더코어로 스테이킹을 통해 월세를 받는 건물주가 될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