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받아 주식한다는 것은 막장 인생의 마지막 몸부림
작성자 정보
- 애플원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2 조회
- 2 댓글
-
목록
본문
대출로 주식한다는건...
가진거 없는 막장인생이라는 뜻입니다.
주식의 홀짝의 확률로 1억만 벌고 난 다음에는 남들같이 가치투자만 하겠다 다짐하겠지요...
도박하는 동안은 잠깐이라도 자산가가 된듯한 착각과 인생을 올인했기에 일주일 내내 주식랑과 게시판에 눈을 떼질못하고 잠깐의 수익과 기나긴 하락장속에 불면증에 직업과 인간관계가 파탄나게 됩니다.
인생역전은 짧은 시간내에 찾아오지 않습니다.
대출받아 주식하는 사람은 대부분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주식은 실패경험이 가장 중요하고, 그 다음에는 본인 여유돈으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역량 밖으로 넘어간 대출과 회사에 대한 공부없이 단시간의 일천확금 욕심은 망함의 지름길입니다.
하지만 대출 받아 주식하는 사람들은 이 말이 귀에 절대 들어오지 않습니다.
노름판에서 돈잃은 사람에게 가서 남은 돈이라도 가지고 노름판 떠나라고 하면 그말이 귀에 들어오겠어요?
주식판에서 1억이 2천 됐다가 2억되는게 주식판인데....하지만 지금처럼 해서는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안될거에요.
대출받아 주식 투자한 사람들은 조바심 사팔에 다 잃어셨을텐데 이거 멘탈잡는게 우선이고, 시간표를 아주길게 잡으셔서(이렇게 긴시간을???? 이란 생각이 들정도로) 조금씩 조금씩 복구하는 계획을 잡아야 합니다.
누가봐도 숏자리 같아도 숏은 절대로 잡지마시고, 차라리 현금으로 가져가시고 근로소득으로 꾸준히 긴시간 물타야 합니다 우량주로 말이죠.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2